나는 어떤 유흥알바가 맞을까 ?? 이지알바에서 확인하자.

여성알바, 사전적의미와 해석

여성알바, 아르바이트의 한 종류로 손님에게 술과 안주를 파는 가게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를 총칭한다.

가게가 주로 판매하는 술의 종류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가게 분위기, 안주, 노동량 등에서 차이가 발생한다.

유흥업소구직 관련 알바는 반드시, 취업 전에 보건소에서 건강진단을 받아야 하며, 청소년보호법상의 미성년자는 취업이 제한된다.

주된 업무는 어딜가던, 밤알바는 손님이 오면 손님을 적절한 자리로 안내하기, 주문 받기, 주문받은 술과 안주를 손님에게 가져다주기, 기본안주 리필, 재떨이 교체, 손님이 간 뒤 자리 정리하기 등이 있다.

여성알바를 하는 우리 언니들의 경우, 웨이터 오빠들에게 위와 같은 것들이 잘 체크 되어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도움을 요청 해야한다.

알바 시간대에 따라서 1부 오픈조, 2부 마감조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가게 오픈의 경우 손님 맞을 준비를 하는 것인데 가게의 불을 켜고 테이블을 정리하며 미리 배달된 주류를 진열장에 정리하는 일 등을 하고, 마감의 경우 바닥 청소 등 가게를 닫을 준비를 하는 것이다.

경재가 어려울 수록 투잡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난다.

최근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인 어려움의 현실과 이유로 단기간에 큰 돈을 벌 수 있는 투잡을 찾는 여성이 늘어나고 있다.

밤알바, 노래방알바, 텐프로알바, 텐카페 알바의 고수익알바에 관심을 갖는 여성알바 종사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여성알바 종사자들의 페이, 노하우 및 꿀팁 등을 알아 볼수 있는 여성알바 사이트 이지알바를 추천 한다.

불황 속 ‘손님끌기’ 비법은 다양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 같은 남성 고객들의 ‘컴백’은 밤알바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의 노력이 단단히 한 몫 했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분석이다.

이들이 손님을 끌기 위해 가장 어려우면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서비스는 ‘가격할인’이다.

D업소 관계자는 “손님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더 싸고 강한 서비스로 무장했다”며 “전국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가격”이라며 자부심을 나타냈다.

‘가격할인’ 대신 ‘조조할인’을 통해 불황을 이겨내려는 업소도 생겨나고 있다.

이와 관련 강남구 모 업소의 유인하 전무는 서비스업의 일종이기 때문에 고객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며 “다른 업소에서 받을 수 없는 특별한 서비스 때문에 한번 찾았던 손님이 또 다시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 전무는 이어 “고객에 투자되는 비용이 많아 지더라도 장기적인 안목으로 바라보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게 많다”고 덧붙였다.

Share

You may also like...